Quantcast

‘해피투게더4’ 라붐 출신 율희, 남편 최민환이 반한 미모 “눈부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해피투게더4’ 라붐 출신 율희의 눈부신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월 26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앗 눈부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율희는 시크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인형인가요?”, “살림남보고 언니랑 짱이 응원많이 하고 있어요”, “아름다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율희 인스타그램
율희 인스타그램

한편, 율희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 [PETIT MACARON]으로 데뷔했으며 1997년생으로 올해 23세이다. 최민환은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로 둘은 5살 차이다.

최민환은 2007년 FT아일랜드 1집 앨범 [Cheerful Sensibility]으로 데뷔했다.

율희와 최민환은 지난해 5월 아들 재율 군을 얻었으며 결혼식은 지난해 10월에 올렸다.

둘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서 서툴지만 열심히 육아를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들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았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서는 최민환, 율희의 아들 재율이 로타 바이러스, 노로 바이러스 감염에 걸린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집에 돌아온 최민환은 율희에게 살균된 물티슈로 닦아야 세균이 없다는 등 잔소리를 해 율희의 분노를 사기도 했다.

둘이 함께 출연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율희가 출연하는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