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끝까지 사랑’ 이영아-강은탁, 결국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남남…‘결별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끝까지 사랑’의 인연으로 실제 연인 사이가 됐던 이영아, 강은탁이 결국 남남이 됐다.

24일 이데일리는 이영아와 강은탁이 올 초 다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는 보도를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둘은 바쁜 일정으로 자연스럽게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이에 이영아의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영아와 강은탁이 결별한 게 맞다”라고 밝혔다.

강은탁-이영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은탁-이영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결별 시기나 사유 등은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답변드리기 어렵다”라고 덧붙였다.

둘은 지난 2018년 12월 31일 총 104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드라마 ‘끝까지 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어 실제 연인 사이가 됐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드라마로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심지호 등이 출연했다.

‘끝까지 사랑’은 최고 시청률 16.4%(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결국 끝까지 사랑을 이어가지 못한 이영아와 강은탁. 둘은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결별했다.

한편, 이영아는 2003년 데뷔해 사라한다 웬수야’, ‘황금사과’,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 ‘황금신부’, ‘일지매’, ‘제빵왕 김탁구’, ‘대왕의 꿈’, ‘실업급여 로맨스’, ‘달려라 장미’, ‘끝까지 사랑’등에 출연했다.

강은탁은 2001년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로 데뷔해 ‘주몽’, ‘에덴의 동쪽’, ‘바람불어 좋은 날’, ‘압구정 백야’, ‘아름다운 당신’, ‘사랑은 방울방울’, ‘끝까지 사랑’등에 출연했다.

이영아는 1984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며 강은탁은 1982년 8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둘은 2살 차이 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