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SuperJunior) 동해, '신의퀴즈4' 강렬한 첫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슈퍼주니어 동해가 지난 1일 방송된 OCN 일요 드라마 '신의퀴즈4' (크리에이터: 박재범, 극본: 박대성-이대일, 연출: 이민우) 3회에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동해는 극중 ‘한국의대‘ 출신으로 국가고시 후 바로 ‘법의관 사무소’에 입사한 신입 엘리트 ‘한시우’ 역을 맡아, 수려하고 깔끔한 외모로 한 눈에 봐도 신뢰감이 느껴지는 신입 연구원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을 선보였다. 
 
슈퍼주니어(SuperJunior) 동해 / OCN
슈퍼주니어(SuperJunior) 동해 / OCN
특히, 이동해는 3회 방송에서 엘리트답게 의학 전문용어와 희귀병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지적인 매력을 발산함은 물론, 의대 직속선배이자 멘토인 류덕환(한진우 역)과 미모의 선배 연구원 김재경(김태경 역) 앞에서는 귀여운 후배 연구원으로 능청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는 등 짧은 등장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겨, 앞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더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이동해는 그 동안 채널A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김진무 감독의 영화 ‘소문’ 등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자로서도 꾸준히 활동해온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새로운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메디컬 범죄 수사극 OCN ‘신의 퀴즈4’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슈퍼주니어(SuperJunior) 동해 / OCN
슈퍼주니어(SuperJunior) 동해 / OC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