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민주평화당 "장외투쟁 자유한국당, 태극기 부대와 다를 바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민주평화당이 24일 자유한국당의 철야농성·청와대 행진 등 장외투쟁에 대해 "태극기 부대의 모자란 행태와 다를 바 없다"며 국회 복귀를 촉구했다. 

김형구 수석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어제 한국당이 셀프 패싱으로 빠진 패스트트랙을 두고 국회에서 밤샘농성을 벌이는가하면 습관처럼 또 청와대로 몰려갔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형구 민주평화당 부대변인 / 뉴시스
김형구 민주평화당 부대변인 / 뉴시스

김 수석부대변인은 "한국당은 민생 현안이 쌓여있는 국회는 뒷전으로 두고 장기적인 장외 집회까지 계획한다고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일부 언론에서는 황교안 대표가 단식 투쟁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며 "당대표가 줏대 없이 극우세력이 치를 떠는 운동권의 모습마저 코스프레하는가"라고 꼬집었다. 

김 수석부대변인은 "황교안 대표는 한줌 밖에 안 되는 당 안팎의 극우세력 대변인으로 전락하기보다 국회로 돌아와 민생을 해결하는데 힘쓰기를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