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플랜카드 들고 감사 인사 전해…“무무들 고마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마마무(MAMAMOO)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최근 마마무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무무들! 3일 동안 미친 듯이 즐기셨나요?”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플랜카드를 들고 있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문별-솔라-휘인-화사 /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문별-솔라-휘인-화사 /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마마무는 지난 싱글앨범 ‘행복하지마’를 발표하면서 데뷔. 당시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너 is 뭔들’, ‘데칼코마니’, ‘별이 빛나는 밤’, ‘윈드 플라워’를 발표. 솔로와 그룹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3월 14일에는 ‘고고베베’을 발표했고,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해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고고베베’는 김건모의 히트곡 중 하나인 ‘짱가’를 오마주 한 곡으로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마마무는 4월 19일~21일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2019 MAMAMOO CONCERT ‘4Season F/W’’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쳤다.

그들은 컬러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칠해줘‘로 콘서트의 오프닝을 열렸고 ‘별이 빛나는 밤‘, ‘봄타‘, '장마', ‘너나 해‘, ‘고고베베‘ 등 대표곡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했다.

특히 사계절을 테마로 한 만큼 꽃나무, 우산 등의 소품을 활용해 재치 넘치는 무대와 멤버들의 솔로 무대는 관객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