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베리베리(VERIVERY) 동헌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어린 소년→성숙한 남자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베리베리(VERIVERY) 동헌이 ‘딱 잘라서 말해’로 성장한 점을 밝혔다.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두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블(VERI-ABL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은 ‘가변적인,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Variable’과 그룹명 VERIVERY를 상징하는 것으로, 멤버들이 대중들에게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이고자 하는 포부가 담겼다.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다채로운 구성과 캐치한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 곡으로, 힘 있는 비트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가 곡을 이끌어나가며 단호하지만 달콤한 고백에 대한 가사와 함께 한층 성장한 베리베리의 보컬 색을 느낄 수 있다.

베리베리(VERIVERY) 계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베리(VERIVERY) 계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딱 잘라서 말해’에서 베리베리는 ‘불러줘’ 때보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멤버들 역시 성장을 강조했다.

계현은 “베리베리의 색깔을 잃지 않되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음악, 안무적인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무엇보다 비주얼적인 부분이나 의상, 뮤직비디오에서도 우리의 색깔이 변하지 않고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신경을 썼다”고 강조했다.

베리베리(VERIVERY) 동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베리(VERIVERY) 동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동헌은 “‘불러줘’ 때보다 성장한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가사 작업에 노력을 많이 했다”며 “’불러줘’때는 불러달라고 애원하고 어린 소년의 느낌이 있었다면 ‘딱 잘라서 말해’는 직설적이고 직접적으로 표현하면서 조금 더 성숙한 남자의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런 부분에서 노력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베리베리(VERIVERY) 연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베리(VERIVERY) 연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연호는 “비주얼 면에서도 조금 더 성장한 남자다움을 느끼실 수 있지 않나 생각한다. 멤버들 모두 헤어 컬러를 바꿔봤다”며 “저번에 귀를 안 뚫었던 멤버들이 이번에 귀를 뚫으면서 소년과 남자다움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알렸다.

베리베리(VERIVERY) 강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베리(VERIVERY) 강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민은 “‘불러줘’ 때는 한층 어린 이미지였다면 ‘딱 잘라서 말해’는 한층 더 성장한 소년, 남자 이미지로 팬분들의 기억에 남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수록곡으로는 밝고 재기 발랄한 베리베리만의 에너지가 담긴 힙합 R&B 곡 ‘러브 라인(Love Line)’, 90년대 신스팝 장르를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나 집에 가지 않을래’, 신나는 브라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겟 레디(Get Ready)’, 트로피컬 하우스 스타일의 밝은 팝 댄스곡 ‘밝혀줘’, CD에만 담긴 ‘땡큐, 넥스트(Thank You, NEXT?)’까지 총 6곡이 담겼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블(VERI-ABLE)’을 발매하는 베리베리(VERIVERY)는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