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JR, 열일하는 베리비지퍼피의 깜찍셀카…‘컴백 앞둔 핑크곰돌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 중인 뉴이스트(NU’EST) JR이 셀카를 공유해 여심을 저격했다.

뉴이스트가 29일 컴백을 앞두고 24일 자정 뉴이스트의 공식 SNS에 미니 6집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의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컴백 소식과 함께 JTBC ‘랜선라이프’에 출연 중인 뉴이스트 JR이 셀카를 공유해 눈길을 끈다.

24일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NUPAPA] 재간둥이 막내 MC 쩨아리를 보기 위해 #랜선라이프 본방사수까지 함께 달려준 러브들 고마워요 오늘도 러브들 모두가 늉이로 가득한 하루였길 바라며 #늉나잇_되세요 #다음주에도_쩨아리랑_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랜선라이프’ 대본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JR의 사진이 게재됐다. 

특히 강아지를 연상하게하는 순둥한 눈망울과 입꼬리가 한층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울 종현 넘넘 예쁘다!!! 랜라 MBC 김종현 천재 명엠씨”, “평생 쩨아리만 만나면 안 되나요?ㅜㅜ 오늘도 종현이 덕분에 행복해~~”, “즉석에서 로고송도 뚝딱 만드는 천재 종현이!! 오늘도 수고했어♥”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JR이 속한 뉴이스트는 3년 만의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3일간의 단독 콘서트를 성료한 뉴이스트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이와 함께 멤버별 오피셜 포토 등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가운데, 24일 자정 뉴이스트의 공식 SNS 채널에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의 프리 리스닝 영상을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프리 리스닝 영상에는 타이틀곡 ‘BET BET’을 비롯한 수록곡 ‘Segno’, ‘BASS’, ‘Talk about love’, ‘Different’, ‘Fine’, ‘Universe’ 총 7 트랙의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으며 뉴이스트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어반 스타일의 곡 ‘Segno’로 프리 리스닝 영상의 포문을 열었으며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BET BET’이 뒤를 이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뉴이스트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후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BASS’, 아카펠라 느낌의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경쾌한 느낌을 배가시키는 매력적인 팝 곡 ‘Talk about love’이 공개됐다.

뒤이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의 멜로디가 강한 중독성을 부르는 ‘Different’, 팝 스타일의 기타 사운드와 함께 곡 전체에서 웅장함이 느껴지는 ‘Fine’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아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마지막 트랙에는 이번 앨범의 선공개 곡이자 포근한 기타 리프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R&B 팝 장르인 민현 솔로곡 ‘Universe’까지 담겨 있어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에서는 백호는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 작곡, 작사에 다수 참여했으며, JR과 민현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그들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29일 각종 온라은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컴백을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NU’EST) JR은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 이영자-유세윤과 호흡을 맞추며 귀여운 막둥이 MC로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