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홍자, 걸그룹 비주얼 뽐내…‘시간을 달리는 미모’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4.24 09: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TV조선 ‘미스트롯’이 시청자들의 숨겨진 흥을 끌어올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미스트롯’에 출연 중인 홍자가 SNS을 통해 게재한 사진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홍자는 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청순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단정하게 머리를 묶고 살짝 입술을 벌린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아이돌을 방불하게 하는 동안 미모가 눈길을 끈다.

홍자 인스타그램
홍자 인스타그램

홍자는 올해 34세로 알려져 있으며 2012년 1집 앨범 ‘왜 말을못해 울보야’로 데뷔했다.

이어 2018년 ‘Come Back Hong Ja’로 컴백해 타이틀곡 ‘살아생전에’로 활동한 바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에서는 홍자가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지난 21일 방송된 ‘미스트롯’에는 인스타그램에서 예고한 것처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파격 변신을 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미스트롯 LEGEND MISSION’ 앨범에서 홍자의 ‘사랑 참’이 수록돼 눈길을 끌었다.

이는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그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TV조선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돼 흥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