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람이 좋다’ 함소원, “1년 안에 이혼? ‘악플’→남편 진화가 믿음 줬다”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함소원이 진심을 고백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진화 함소원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함소원은 “마음고생이 많았다. 어린 나이엔 상처였다. 왜냐면 더 많은 걸 요구하니까”라며 당시의 속 앓이를 전했다.

함소원 / MBC ‘사람이 좋다’ 방송캡처
함소원 / MBC ‘사람이 좋다’ 방송캡처

함소원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연예계에 입성해 배우와 가수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활동해왔다.

하지만 이후 함소원의 이미지는 섹시에 국한된 것.

함소원은 “내가 이걸 그만두면 할 게 있을까? 란 생각이 들었다. 당시 가정을 책임지고 있었기 때문이다”이라고 가정사를 고백한 것.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이후 함소원은 결국 중국으로 활동 영역을 옮겼고 그곳에서 18살 연하 진화를 처음 만나게 된 것.

진화는 함소원에게 첫 눈에 반했다고 전해진 바 있다.

함소원은 진화의 애정공세에 마음을 열어 교제 9개월 만에 결혼했다. 함소원은 “1년 안에 이혼한다. 이런 반응이 수두룩했다. 그때 남편이 옆에서 믿음을 많이 줬다. 너무 고맙다”라며 웃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과정은 순탄치 않았다. 진화 아버지의 결혼 반대로 두 사람은 결혼 전 마음고생을 했던 터.

한편 함소원이 지난 해 43세의 늦은 나이에 출산을 하면 진화의 아버지도 함소원을 며느리로 받아들였다. 

현재 이들 부부는 소중한 딸 혜정 양과 단란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다. 

진화는 딸 혜정의 육아에도 적극적으로 도우고 있다. 나아가 진화는 살림남의 면면을 뽐내며 함소원을 향한 사랑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