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랜선라이프’ 씬님, 다이어트 팁 전수… “토마토만 먹고 2키로 없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랜선라이프’에 출연한 씬님의 근황에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3일 씬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 들어와서 몸무게 재보고 잠깐 깜짝 놀랐다가 괜찮아졌음.쪘다 뺐다 하는거지, 근데 일단 어제 오늘은 토마토만 먹고 2키로 없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씬님은 나른한 표정으로 벽이 기대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는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해 다음 브이로그에서 다이어트에 대한 팁을 풀겠다고 전했다. 

씬님 인스타그램
씬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머리 너무 이쁘다”, “토마토가 영혼을 갈취해 간다는 소문이”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에서는 씬님의 컴백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씬님이 준비한 콘텐츠는 바로 ‘B돌 메이크업’인 미국인형 메이크업이었다.

B돌은 작은 키에 다양한 인종의 얼굴을 가진 미국의 인기 인형으로, 큰 눈과 두꺼운 입술, 화려한 색조 화장이 특징이다. 

최근 글로벌 유튜버들 사이에서 ‘B돌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씬님 역시 해외 구독자들을 위한 콘텐츠로 준비했다.

씬님은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앞서 해외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B돌 메이크업’ 영상을 보며 연구에 돌입했다. 

콘텐츠의 가장 큰 특징인 B돌의 큰 눈을 표현하기 위해 눈썹이 사라진 부분까지 화려한 색감의 섀도를 사용, 눈 아래로 본래 눈동자와 이어지는 큰 홍채를 그려내 감탄을 자아냈다. 

JTBC ‘랜선라이프’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