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라디오’ 원더나인, BTS의 ‘I NEED U’ 완벽 칼군무 선보여…“원더랜드 고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이돌 라디오’ 원더나인이 9인 9색의 매력을 발산했다. 

신인 그룹 원더나인이 22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서 다재다능한 아이돌로서 능력을 뽐냈다. 

원더나인은 이날 방송에서 9인 9색 메들리 댄스를 선보인 것은 물론, 신나는 노래방 라이브와 귀요미송 율동까지 소화하며 준비된 아이돌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먼저 이승환·유용하·박성원·정택현과 정진성·김태우·신예찬·김준서·전도염 등 두 팀으로 나눈 원더나인은 차례로 싸이의 ‘챔피언’, 노라조의 ‘슈퍼맨’을 부르며 넘치는 끼와 흥을 마음껏 발산했다. 

원더나인은 지칠 줄 모르는 열정으로 라이브를 선보인 후, 팬들을 위해 9명의 멤버 각각의 솔로 커버 안무로 이루어진 메들리 댄스 무대를 이어갔다. 박성원은 엑소 ‘으르렁(Growl)’, 김태우는 워너원 ‘보여’, 김준서는 갓세븐 ‘Lullaby’, 정택현은 NCT U ‘BOSS’, 전도염은 세븐틴 ‘고맙다’, 정진성은 방탄소년단 ‘쩔어’, 유용하는 갓세븐 ‘Never Ever’, 이승환은 엑소 ‘중독(Overdose)’, 신예찬은 워너원 ‘에너제틱(Energetic)’ 커버를 보여줬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마지막으로 원더나인은 다함께 방탄소년단 ‘I NEED U’로 완벽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막내 박성원은 ‘내꼬해송’, 정진성은 ‘귀요미송’ 매력발산까지 팬들을 위한 귀여움을 자랑해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원더나인은 데뷔 첫 주 소감도 밝혔다. 김준서는 “녹화 때 (팬덤) ‘원더랜드’가 많이 응원해주어 잘 마칠 수 있었다. 준비한 만큼 무대를 잘 마무리해서 좋았다”면서, “항상 열심히 하는 원더나인이 되겠다. 원더랜드에게는 고맙다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다”고 덧붙였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