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장원영, ‘비올레타’ 안무 중 꽃가루 내려다보는 모습 눈길…‘사랑스러워’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4.23 15: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아이즈원 장원영의 ‘비올레타’ 안무 영상이 눈길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이즈원, 꽃가루 내리는 거 보는 원영이’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장원영은 ‘비올레타’ 안무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이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원영은 지난 3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아이돌이 된 계기에 대해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예능 연구소 제공

그는 “저는 사실 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언니 졸업식 따라갔다가 캐스팅이 됐다”라며 아이돌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답했다.

한편, 장원영은 현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그는 총 12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리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최종 1위를 했다.

오디션 후 그는 아이즈원의 센터로 지금까지 활약 중이다.

아이즈원은 지난 1일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컴백했다. 아이즈원의 새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녔다.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장원영은 2004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16세이며 그의 키는 169cm로 알려졌다. 학교는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다.

그가 출연한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