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신곡 ‘조각달’ 발표에 러블이들 축하 이어져 “언제나 함께 할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이 신곡 ‘조각달’을 발표했다.

베이비소울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조각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조각달’은 지난 2월 성황리에 개최한 러블리즈의 단독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에서 개인 무대에 선보인 자작곡으로,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발매 요청이 계속되어왔다. 베이비소울은 이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조각달’의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 

이번 신곡 ‘조각달’은가장 힘든 시절 자신을 위로해주기 위해서 만든 곡으로, 듣는 팬들에게도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러블리즈 SNS
러블리즈 SNS

베이비소울은 지난 2011년 데뷔 싱글 '남보다 못한 사이'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에 러블리즈의 팬클럽인 러블리너스(애칭 러블이)들은 아래와 같이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콘서트에서 듣고 음원으로 나오길 손꼽아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오는 소울누나의 조각달!! 기다리다 끝내음원나와 도저히 찾아 노래듣게 되느은~ 소울누나 조각달 음원 많이 사랑해줘어~” by 엄형빈님

러블리즈 네이버티비캐스트<br>
러블리즈 네이버티비캐스트<br>

“소울언니 조각달 콘서트현장에서 듣고 많이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많이 사랑하고 소중한 그 순간을 이젠 계속 들을 수 있다니 너무 기분 좋아요. 7년 만에 솔로컴백 너무 설레고 심지어 자작곡이여서 더 뜻깊은 것 같아요. 항상 언니의 빛나는 날들을 기대하고 있어요. 응원할 게요 언니의 순간순간을 사랑해요!♥ by 정지수님

“조각난 내 마음에 빈자리를 소울누나의 조각달이 메워주네요. 누나가 있음으로 해서 완전해지는 느낌이에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하고 솔로활동도 자주해용~” by 남도원님

“기다렸던 소울누나의 자작곡 조각달이 나오는군요!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화이팅!! 러블리너스가 응원합니다♥♥” by 관람차님

러블리즈 공식 SNS<br>
러블리즈 공식 SNS<br>

“베이비소울- 7년 동안 포기하지 않고 달려 와줘서 고마워요 콘서트에서 느낀 감동을 콘서트에서 함께하지 못한 분들도 느끼겠네요. 러블리즈의 영원한 리더 베이비소울 항상 응원할게요” by 장정호님

“소울양의 첫 자작곡인 조각달의 발매를 축하합니다. 지난 2월 콘서트에서 많은 팬들의 눈물을 훔친 그 곡!! 정말 기대하고 있었고 이렇게 나오니 기쁘고 감사합니다. 러블리즈로서 그리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베이비소울을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 by 배불러님

“23일 조각달 나온 뒤에 24일 지애 님 솔로 데뷔일이에요 그리고 오늘은 지애 님 생일 한 달 전이에요. 시간 빠르네요. 진짜 축하드려요 ㅎㅎㅎ” by 월린님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 울림엔터테인먼트<br>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 울림엔터테인먼트<br>

“조각달 멘트 - 7년. 울림 초대 연습생으로 들어와 싱글을 내고 러블리즈로 활동하며 연습으로 지새우던 그 밤들... 7년. 그리고 항상 소울이 맘에 뜨던 작은 조각달. 슬퍼서 우는 게 아니라 기뻐서 운다는 러블리즈의 영원한 맏내 베이비소울양의 ‘조각달’을 환영합니다! 이건 작은 끝맺음이자 더 큰 시작의 첫 걸음이기에... 언제나 그 옆에 러블리너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by 소울사랑님

이처럼 러블리너스들에게 응원 받고 있는 베이비소울의 신곡.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2012년 듀엣 앨범 ‘그녀는 바람둥이야’ 이후 7년 만의 솔로 앨범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은 새 디지털 싱글 ‘조각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후 6시 공개했다. 이 노래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러블리즈 공식 sns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