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참견 시즌2’ 35회 곽정은, 친구 남친 뺏은 사연녀에 “결론 못 내리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2’ 곽정은이 센스 만점 깍두기 선언으로 현명함을 폭발시켰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 35회에서는 친구의 남자친구와 사랑에 빠져버린 러브스토리에 팽팽한 의견 대립을 보인 참견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친구의 연인과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가다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이하게 된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됐다. 

그러면 안 된다는 걸 알면서도 걷잡을 수 없이 커진 감정으로 의도치 않게 두 사람을 이별하게 만든 것은 물론 기어코 그 남자와의 연애까지 골인하게 된 것.

그러나 이 때문에 친구들과의 관계 역시 엉망이 됐고, 남자친구의 전 연인이었던 친구가 찾아와 사연녀의 머리에 커피를 쏟아 붓기에 이르렀다. 

설상가상으로 자신의 모든 것과 맞바꾸며 지켜냈던 남자친구 역시 그 광경을 보고 아무 도움도 주지 않은 채 “더 상처받은 것은 친구”라며 냉정한 태도를 보여 많은 이들의 탄식을 불러일으켰다.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 방송 캡처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 방송 캡처

이에 참견러들은 이 연애의 지속에 대해 ‘Go’와 ‘Stop’으로 나뉘어 의견차를 보였다. 

친구도 모두 잃은 지금 이 상황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이 남자 하나 뿐 이라며 현실적인 의견을 내놓은 한혜진과 주우재, 남자친구 역시 이미 마음이 떴으니 다시 시작하라며 새로운 길을 제시한 서장훈과 김숙의 열띤 참견이 흥미진진함을 배가시켰다.

이런 첨예한 대립 속에서 곽정은은 “결론을 내리지 못하겠다”며 전혀 다른 방향을 제시했다. 

이 상황과 비슷한 수많은 곡들을 예시로 들며 이 상황이 통속적으로 많이 있어왔던 연애 사건이라 설명해 많은 이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또한 “지금 필요한 것은 Go나 Stop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사연녀가 마음을 다잡고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를 응원해 연애박사다운 남다른 시각을 드러냈다.

이처럼 센스 폭발하는 연애 참견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곽정은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