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렌, 아기소행성 왕자의 설렘 가득 컴백 D-6 인사…타이틀곡 ‘BET BET’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NU’EST)의 3년 만의 완전체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타이틀곡이 담긴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다. 

23일 자정 뉴이스트의 공식 SNS 채널에는 뉴이스트의 미니 6집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 명 ‘BET BET’을 최초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뉴이스트 렌이 컴백을 앞두고 설레는 맘을 전해 눈길을 끈다.

22일 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고싶은 러브들 곧 만나자요 #러브 #반딧불이”라는 글과 함께 컴백을 앞둔 완벽 비주얼을 뽐낸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미모가 감탄을 자아냄과 더불어 평소 팬 사랑으로 유명한 그가 컴백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인사를 전해 러브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렌 인스타그램
렌 인스타그램
렌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 어서 만나자♥분홍 반딧불이들이 더 열심히 빛낼게요!!”, “민기야 너무 이뻐. ㅜㅜㅜ 말도 안된다.. 이 세상 사람 아니지 우리 민기”, “아기소행성에서 온 울 왕자님 반딧불이들 감격에 지구 대홍수 일어났다”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렌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완전체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종료, 14일 공연 말미에 그들의 새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후 공개된 멤버별 오피셜 포토와 더불어 23일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 앞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마치 동화책을 연상케하는 티저 홈페이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뉴이스트가 공개한 트랙리스트 이미지 또한 한 편의 동화책과 같이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이스트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트랙리스트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날 공개된 뉴이스트의 새 앨범 타이틀곡 ‘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JR과 백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 더욱 깊이 있고 진정성 담긴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BET BET’을 비롯해 ‘Segno’, ‘BASS’, ‘Talk about love’, ‘Different’, ‘Fine’, ‘Universe’까지 총 7곡의 전체 수록곡 명을 공개하며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뉴이스트가 선보일 무한한 매력과 음악적 성장에 가요계는 물론 대중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NU’EST)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