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시윤, 여심저격 설레는 심쿵 화보 공개…‘녹두꽃’으로 안방극장 복귀 박차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23 09: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싱글즈가 26일 드라마 ‘녹두꽃’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윤시윤의 화보를 공개했다.

윤시윤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다양한 슈트를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윤시윤 / 싱글즈
윤시윤 / 싱글즈
윤시윤 / 싱글즈
윤시윤 / 싱글즈
윤시윤 / 싱글즈
윤시윤 / 싱글즈

화보 촬영 중 쉬는 시간이 생기면 드라마 ‘녹두꽃’ 대본을 집어 드는 그는 어느덧 데뷔 10년차 배우다. ‘녹두꽃’은 최초의 농민봉기가 일어난 전라도 고부를 배경으로 농민군과 토벌대로 대립하는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다. 믿고 보는 제작진, 믿고 보는 배우들의 의기투합으로 2019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시윤은 동학농민혁명을 기반으로 한 이번 작품 선택에 대해 “백이현이라는 인물의 매력이 크게 다가와 ‘녹두꽃’을 선택하게 되었다. 극 중에서 다루는 동학농민혁명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근간이 된 사건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작품에서 특별히 생각한 지점은 백이현으로 대표되는 인물의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라고 밝히며 촬영에 임하는 포부를 전했다.

윤시윤은 데뷔 후 매년 2-3작품씩 성실히 활동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했다. 

그는 꾸준한 연기 활동의 비결에 대해 “오래 쉬면 퇴보할 것 같은 불안과 언젠가 성장한 내 모습을 향한 기대 때문에 계속해서 도전하게 된다. 무엇보다 훌륭한 분들이 좋은 대본과 역할을 주시는 이런 복된 상황에서 내가 멈출 이유가 없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자신의 인생이 늘 설레길 원하는 동시에 대중에게도 늘 새로운 자극과 설렘을 주는 설렘 유발 배우 윤시윤. 그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5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