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냉부해’ 강형욱, “이효리♥이상순, 반려견 편안하게 잘 키우고 있다…내 조언 필요없을 정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냉장고 부탁해’ 강형욱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 강형욱이 출연했다.

이날 강형욱은 ‘강아지를 강자를 쓴다는 말이 있다’라는 MC들의 농담에 “칭찬인 것 같다. 어쩌면 강아지를 잘 안다고 인정해주는 것 같아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냉부해’ 김승민 셰프는 이효리가 강형욱의 팬이라며 “효리 씨가 개를 여러 마리 키운다. 강형욱 씨가 이야기하는 것을 많이 보고 만나기도 했을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강형욱은 이효리의 제주집을 방문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개통령’ 강형욱 /
‘개통령’ 강형욱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캡처

강형욱은 이효리와의 인연을 공개하며 “소스 몇 개를 드린 것 뿐이지 조언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게 잘 키우신다. 갖고 있는 정서나 생활 방식에서 나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강형욱은 ‘개통령’이 되기까지 고군분투했던 믿을 수 없는 일화들을 밝혔다. 특히 훈련소에서 공부하던 시절, 누구보다 개를 더 잘 알고 싶은 학구열에 80여 마리의 강아지 변을 매일 아침 직접 맛보고 기록했던 사실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형욱은 이어 “그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아지의 변 냄새만 맡고도 건강 상태를 알 수 있게 됐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