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태민 출연, 日 인기 프로 ‘샤베쿠리’ 오늘 22일 방송…‘손하트 전파하는 애치’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4.22 19: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샤이니 태민이 출연하는 일본 인기 프로그램 ‘샤베쿠리007’가 오늘 방송된다.

22일 샤이니 일본 공식 SNS에는 “태민이 드디어 오늘 4월 22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샤베쿠리007’에 첫등장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여러분의 감상을 들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여러장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샤베쿠리007’를 녹화 중인 태민의 모습.

태민은 ‘샤베쿠리’ 출연진들에게 손하트를 알려주기도 하고, ‘벼랑 위의 포뇨’에 맞춰 즉흥 댄스를 선보이기도 할 예정.

샤이니 일본 공식 SNS
샤이니 일본 공식 SNS

또한 무중력을 의심케하는 철봉 매달리기부터 섹시 사진도 공개된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해진다.

니혼 TV ‘샤베쿠리007’은 2008년부터 방송된 토크 버라이어티 방송으로, 시청률 랭킹 베스트 10위 안에 들어가는 인기 방송이다. 

7명의 레귤러 멤버들이 게스트와 토크를 펼치는 게 주요 내용으로 매회 게스트가 누군지 등장할 때까지 알 수 없는 게 이 방송의 특징.

샤이니 일본 공식 SNS
샤이니 일본 공식 SNS

방송의 인기가 워낙 뜨거워 출연하고 싶어하는 연예인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한국 게스트로는 오랜만에 태민이 출연한다.

태민이 출연하는 방송분은 오늘 22일 밤 10시 닛테레(니혼 TV)에서 방송된다.

한편, 태민은 오는 6월 8일 홋카이도를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시즈오카, 히로시마, 후쿠오카 등 일본 6개 도시에서 총 14회에 걸쳐 첫 아레나 투어를 펼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