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교처세왕’ 서인국, 아이스하키 신 촬영현장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6.04 23: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이 아이스하키 신 촬영 현장을 공개해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통쾌하고 짜릿한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다.
 
‘로코물의 정석’ tvN 월화드라마의 새 라인업인 ‘고교처세왕’은 철 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마녀의 연애’ 후속으로 6월16일(월) 밤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고교처세왕’ / tvN
‘고교처세왕’ / tvN

극중에서 풍진고 아이스하키 공격수 이민석 역을 맡고 있는 서인국은 링크 위에서 상남자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선수로 돌변한 이미지 컷을 공개해 뭇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하키복을 착장하고 거칠게 플레이를 하고 있는 모습, 상대방을 제압하는 강렬한 눈빛, 땀에 촉촉히 젖은 머리로 거친 숨을 몰아쉬고 있는 모습 등 ‘응답하라 1997’에서 선보인 순애보 윤윤제 역과는 사뭇 다른 혈기왕성한 모습으로 여심 공략에 나선 것. 시원한 빙판 위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승부수도 이번 드라마가 선사하는 수많은 재미 포인트의 하나가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촬영을 위해 서인국은 ‘하키 요정’으로 알려진 안근영 선수를 포함, 광운대 하키팀으로부터 2개월에 걸친 아이스하키 특훈을 받았다는 후문.
 
‘고교처세왕’ 제작진은 “서인국이 원체 운동을 좋아하고 운동 신경이 발달돼 촬영에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만만치 않은 무게의 하키복을 입고 연달아 이틀 동안을 꼬박 촬영에 임했으니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을 것이다. 하지만 고교생 특유의 혈기왕성함을 연기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의 활기찬 분위기를 이어가 만족스러운 컷이 나왔다.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또 하나의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찾아뵙겠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 예고 영상(http://youtu.be/tYjx1MCFfII)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풍진고 아이스하키부 공격수와 대기업 본부장으로 좌충우돌 이중생활을 하는 드라마 촬영 장면이 본격적으로 담겨있어 더욱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5월 초 첫 촬영에 돌입한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6월 16일(월) 밤11시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