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형님’ 마마무, 데뷔 6년차의 남다른 팀워크…“우리는 하나야”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22 17: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아는형님’에 출연한 마마무가 6년차 팀워크를 자랑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마마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마마무는 끈끈한 팀워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6년차에 접어든 마마무에게 ‘아는형님’ 멤버들은 남은 계약 기간을 물었고 화사는 “정확히 1년 반 정도 기간이 남았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수근은 “마마무는 평생 갈텐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화사는 “우리는 하나야”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는형님’ 방송캡처
‘아는형님’ 방송캡처

이어 최근 솔로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화사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민경훈은 “화사가 솔로 활동 후 부각이 됐는데 다른 멤버들 생각은 어떠냐”라고 물으며 민경훈 역시 버즈 활동하면서 개인활동 당시 부담스러웠던 경험을 털어놨다.

이에 솔라는 “그런 솔로 활동이 마마무에도 영향을 많이 준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고 문별은 “화사가 1위를 했을 때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러웠다. 우리 팀 솔로가 혼자 1등하는게 너무 대견했다”라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화사는 솔로활동 당시 휘인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지원사격을 나섰으며 솔라, 문별은 커피차와 간식으로 응원해주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서장훈은 “개인 수익은 개인이 갖냐”라고 물었고 마마무는 “개인 수익은 개인이 갖는다”라고 솔직히 답했다. 

이날 방송내내 마마무는 6년차 결그룹다운 호흡과 팀워크를 발휘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