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범준♥’ 송승아, 무보정 흑백 프로필 공개…‘단아한 매력’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22 17: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장범준 아내 송승아가 무보정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송승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보정이지만 잘 부탁해..새로운 프로필아 오랜만에 내 사진 올리려니 좀 부끄럽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경아의 흑백 프로필 사진이 담겼다.

그는 단아한 미소와 청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승아 인스타그램
송승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무보정이 이정도인가요..?”, “자연스레 예쁘다”, “부부가 닮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승아는 장범준과 2년여의 열애 후 2014년 4월 12일 결혼해 같은해 7월 첫 딸을 출산했다. 

이후 8월 둘째아이 출산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해 매주 주말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송승아는 장범준을 처음 만난 것에 대해 “기타 선생님이 알아두면 좋은 사람이라며 소개시켜줬다”라고 밝혔고 장범준은 “수지보다 예쁜 사람이 있다고해서 소개받았다”라며 첫 만남을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장범준은 “처음 만났을 때 아내가 힐을 안 신고 나왔다. 거기서 인간의 됨됨이를 느꼈다. 나를 배려해준 것이라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송승아는 “이성을 만난다기 보다 그냥 좋은 오빠라고 생각해서 그랬던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승아, 장범준이 출연중인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