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혜미♥’ 에릭, ‘아구티비’서 공개한 베트남 쌀국수 레시피…“핵심은 고수와 레몬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tvN ‘현지에서 먹힐까?’가 지난 18일 베일을 벗었다. 

이와 함께 ‘현지에서 먹힐까?’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에릭의 유튜브 채널 또한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에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베트남 쌀국수 컵라면 25분 동안 만들기 (featuring 청정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에릭은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 촬영 전에 찍은 영상이라고 이야기하며 쌀국수 만들기를 시작했다. 

먼저 물을 포트기에 넣고 끓인 준비한 야채를 먼저 밑에 깐 후에 컵라면 스프와 건더기를 넣고 그 위에 고수, 고기를 넣은 다음 끓은 물을 넣는다. 

에릭 유튜브 채널 캡처

이때 추가로 들어간 양만큼 기본 선보다 조금 위로 물을 넣어준다. 그는 라임즙과 레몬즙을 넣어주면 좋다며 쌀국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수와 레몬즙이라는 생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유튜브도 취향저격. ㅜㅜ”, “업로드 너무 기다렸어요!!”, “언제나 삶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아구티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평소에도 남다른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에릭은 최근 첫 방송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에서 이연복 셰프와 함께 미국에서 푸드트럭으로 현지인의 입맛 사냥에 나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그가 출연 중인 ‘현지에서 먹힐까?’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에릭은 지난 2017년 나혜미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