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실제모델 하늘,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핑크공주…‘과즙美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하늘이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10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태준 작가의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지난 2014년부터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되고 있다.

웹툰은 ‘외모지상주의’는 어느 날 남자 주인공 박형석에게 일어난 기적같은 일들을 담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321화 ‘가출팸 그후’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평점 9.71를 받아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로 알려져있는 하늘의 일상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으로 선보일”이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하늘 인스타그램
하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파우치를 들고 있는 하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늘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속옷 쇼핑몰 ‘하늘 하늘’의 대표이자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오늘의 하늘’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이다.

그가 운영 중인 ‘오늘의 하늘’은 주로 메이크업 영상을 업로드. 메이크업 이외에도 자신의 일상을 소개하는 브이로그도 종종 게재해 구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하늘은 연예인 못지않은 얼굴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UMAX에서 방송 중인 예능프로그램 ‘박씨네 미장원’에도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