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현, SNS에 결혼 소감 전해…“정말 감사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새신부가 된 이정현이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최근 이정현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드레스를 입고 있는 이정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정현 인스타그램
이정현 인스타그램

이정현은 지난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 이후 영화 ‘명량’,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군함도’, ‘두번 할까요?’ 등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다.

또한 가수로서 ‘Magic to Go to My Star’, ‘Passion’, ‘Lee Jung Hyun 007th’ 등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이정현은 지난 3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알렸고 지난 4월 7일 3살 연하의 1년 간 열애를 한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의 직업은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정현이 출연한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이 크랭크인 되었다. 

SF, 코미디, 스릴러 장르의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모든 것이 완벽한 남편과 결혼한 아내 소희가 지치지 않는 체력을 갖고 있는 남편의 비밀을 파헤치다가 정체가 탄로 날 남편에게 죽임을 당할 위기에 처하자 동창 친구들과 힘을 합쳐 남편을 먼저 죽이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다.

신정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이정현, 김성오, 서영희, 양동근, 이미도가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