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 키즈, 전국 프로모션 투어 ‘하이 스테이 투어’ 성료…“날개 달아준 팬들에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전국 프로모션 투어를 성료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서 '스페셜 스테이 이벤트(SPECIAL STAY EVENT)'를 열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스트레이 키즈 ‘하이 스테이 투어’ / JYP 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하이 스테이 투어’ / JYP 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하이 스테이 투어’ / JYP 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하이 스테이 투어’ / JYP 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하이 스테이 투어’ / JYP 엔터테인먼트

이번 공연은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3월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 를 발표하면서 전국 곳곳의 팬들을 직접 찾아가는 밀착형 이벤트 ‘하이 스테이 투어(HI-STAY TOUR)‘의 일환으로 스테이(STAY-팬덤명)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3월 15일 부산을 시작으로 같은달 17일 대전, 22일 인천에 이어 20일 서울에서 진행한 ‘스페셜 스테이 이벤트‘를 끝으로 전국 프로모션 투어가 마무리됐다.

20일 공연서 스트레이 키즈는 멤버들 서로에게 상을 주는 ‘스트레이 키즈 어워즈(SKZ AWARDS)‘와 미션 빙고 ‘스트레이 키즈 빙고(Stray Kids Bingo)’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재미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 아홉 멤버의 연습생 시절 영상도 깜작 공개돼 팬들에 웃음을 안겼다.

이 밖에 ‘19‘, ‘승전가’, ‘복서(BOXER)’ 등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의 수록곡들로 다채로운 무대를 구성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스테이와 함께 한 모든 시간이 소중하고 감사하다”, “작년 신인상 8관왕과 음악 방송 첫 1위 수상 전부 스테이의 응원 덕분이다“ 라고 팬들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앞으로도 스테이 곁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도 당부했다.

또한 아홉 멤버들은 약 3시간가량 이어진 모든 공연을 마친 후 공연장 앞에서 모든 팬들과 하이터치를 하며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눴다.

스트레이 키즈는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Mnet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이하 찾았스)’에서 '예능 새싹돌'로 맹활약 중이다. 25일 오후 8시에 방영될 ‘찾았스’ 5화는 레시피 전쟁, 장난감 리뷰, 메이크 오버 쇼, 방탈출 도전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