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BJ95, ‘AWAKE’로 봄냄새 나는 청량 퍼포먼스…남다른 팬사랑까지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JBJ95가 상큼함으로 중무장한 무대를 꾸며 화제다.

JBJ95는 19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jbj95 공식 '트위터' 사진캡쳐
jbj95 공식 '트위터' 사진캡쳐

이날 타이틀곡 ‘AWAKE’(어웨이크)로 무대에 오른 JBJ95는 봄 분위기가 돋보이는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였다.

특히 ‘태양이 구름 위를 걸을 때 달이 너를 비출 때’, ‘네가 보고 싶어’ 등의 가사와 어우러지는 JBJ95의 청량미 넘치는 표정 연기는 이들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가하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로 엔딩을 장식하며 남다른 팬사랑도 드러냈다.

‘AWAKE’는 봄이 다가오는 시기에 혼자만의 시간 속에서 깨어나 사랑을 시작하는 JBJ95만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JBJ95는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화제를 모은 그룹 JBJ가 전신이 되는 듀오 그룹이다. JBJ95는 JBJ중 95년생 멤버인 켄타와 상균으로 구성되어 JBJ95라는 이름으로 데뷔하게 되었다. JBJ95는 최근 같은 프로듀스 101 출신 하성운이 진행하는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하여 깜짝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JBJ95는 ‘AWAKE’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