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참’ 홍자, 음원차트 1위 소감 전해…“내 점수는 오조억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미스트롯’에서 구슬픈 목소리와 절절한 감정표현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홍자가 연일 화제다. 

지난 19일 발매된 ‘미스트롯 LEGEND MISSION’ 앨범에서 홍자는 ‘사랑 참’을 수록했다. 

발매 직후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프로그램과 홍자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홍자가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홍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검1위도 너무 감사하지만, 음악챠트 순위에 오른건 노래하는 사람으로써 다른의미의 행복이네요 ..”라는 글과 함께 음원차트 순위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스트롯 내 원픽!! 더 잘됐으면 좋겠어요”, “저한테 언니 노래 점수는 오조억점!!”, “재방송 꼭 챙겨볼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홍자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4살인 홍자는 지난 2012년 데뷔 후 ‘왜 말을 못해 울보야’, ‘Come Back Hong Ja’를 발매하며 트로트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미스트롯’에서 나이가 믿기지않는 성숙하고 애절한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자는 지난 방송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뽑힌 송가인과 ‘1:1 데스매치’에서 압도적인 점수를 받아 우승을 거머쥐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홍자가 우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홍자를 비롯해 송가인, 정다경, 김양, 김나희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스트롯’의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로 TV조선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