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아내 안나, 엄마 품에 안긴 건후 근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아내 안나가 아들 건후의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박주호 아내 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is first half has us like... Good thing abuela's cuddles are available for these kind of situations.#EdenPark #이든 #박나은 #나은이 #ateEden #AcielPark #아시엘 #박건후 #건후 #pipipaus”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안나의 품에 안긴 건후의 모습이 담겼다.

엄마의 품에서 뾰로통한 표정으로 편안하게 안겨있는 건후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건후 너무 귀여워”, “건후야! 요즘 너보는 재미로 산다”, “건후 나은이네 분량 늘려줬으면”, “매일매일 보고싶은 건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주호 아내 안나 SNS
박주호 아내 안나 SNS

박주호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스위스 FC바젤에서 뛰던 당시 통역을 맡았던 아내 안나를 만났다.

안나와의 첫 만남에 대해 박주호는 “유럽 축구장 카페에 아내 안나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제 동생이 안나와 같은 비행기를 타고 있어서 서로 알아봤고, 저하고도 친해지게 됐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어 “아내 안나가 저에게 친구인지 아니면 그 이상의 관계인지 묻더라, 그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박주호-안나 부부는 슬하에 딸 나은이, 아들 건후가 있다.

나은이는 2015년 5월생으로 올해 5세이며 아들 건후는 2017년 8월생으로 올해 3세이다.

박주호와 아들 건후, 나은이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기를 입증하듯 각종 광고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이들이 출연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