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FANCY’ 마지막 티저 공개…‘원스 마음에 훅하고 들어와’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22 00: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트와이스(TWICE)의 신곡인 ‘FANCY’가 전체적으로 어떤 곡인지 짐작하게 만드는 티저가 공개됐다.

22일 JYP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TWICE(트와이스) ‘FANCY’ TEASER *POST HOOK*”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FANCY’ 뮤직비디오 일부가 담겨 있다. 이번 티저는 기존 어느 티저들보다 ‘FANCY’의 멜로디와 뮤직비디오의 구성이 구체적으로 담겨 있어 원스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19일 0시 트와이스는 'FANCY'의 인트로와 안무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과감하고 파격적인 변신을 알리면서 가요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FANCY'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또 한 번 인기 홈런을 기대하게 한다.

앨범에는 'Charli XCX'를 비롯한 해외 유수의 작곡가들, 또 트와이스 멤버들이 작사가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영상 공개로 지효-모모-사나-채영이 각각 작사에 참여한 3번 트랙 ‘GIRLS LIKE US’, 4번 트랙 ‘HOT’, 5번 트랙 ‘TURN IT UP’, 6번 트랙 ‘STRAWBERRY’ 완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2019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도 만난다.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트와이스 미니 7집 ‘FANCY YOU’ 및 타이틀곡 ‘FANCY’와 수록곡들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