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열린음악회’ 아이즈원, ‘비올레타’+‘라비앙로즈’ 2연타 무대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열린음악회’에 아이즈원이 출연했다.

21일 KBS1 ‘열린음악회’에는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출연해 역대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였다.

오늘 방송에서 아이즈원은 최근 발표한 신곡 ‘비올레타’를 먼저 선보였다. 그리고 이후에는 데뷔곡인 ‘라비앙로즈’ 무대를 연이어 선보여 청중의 관심을 모았다.

‘비올레타’가 수록된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녔다.

KBS1 ‘열린음악회’ 방송 캡처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으며, 특히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함께 무대를 선보인 곡 ‘라비앙로즈’. 이 노래를 수록한 앨범인 ‘컬러라이즈(COLOR*IZ)’는 ‘색칠을 입히다’라는 뜻을 지닌 영단어 ‘Colorize’와 동일한 발음을 활용한 앨범명이다. 아이즈원의 열정을 가장 잘 형상화 할 수 있는 컬러인 붉은 색(RED)을 중심색, 레드를 가장 아름답고 정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장미(ROSE)를 콘셉트로 잡았다.

KBS1 ‘열린음악회’ 방송 캡처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는 처음 공개되는 아이즈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SBS MTV ‘더쇼’, MBC MUSIC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이어지는 케이블 음악방송을 2주 연속 올킬했고, 음악방송 7관왕 등극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활동 당시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던 아이즈원은 벌써 7관왕을 달성하며, 자체 최다 음악방송 1위 기록을 연일 갈아치웠다.

금일 ‘열린음악회’ 출연진 및 무대는 아래와 같다.

◎ 출연진

01. This Is Me  <영화 '위대한 쇼맨' 中> / 소냐+필인+뉴위즈덤하모니
02.사랑일기 / 박학기+유리상자
03. 웃어요 <오장박> / 유리상자
04. 비타민    <박학기> / 어린이.육예서
05. 예럴랄라 <강산에> / 소냐
06. 밤이 되니까 / 펀치
07.헤어지는 중 / 펀치
08. I Will Wait For You <영화 '쉘브르의 우산' 中> / 전제덕
09. Isn't She Lovely /  <Stevie Wonder> / 전제덕+필인
10. City Of Stars <영화 '라라랜드' 中>  / 필인
11. 비올레타 / 아이즈원
12.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 아이즈원
13. 목포행 완행열차 / 장윤정

14. 어머나 +짠짜라 / 장윤정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 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KBS1 ‘열린음악회’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