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세젤예)’ 이소연, 최명길 의견 반박 홍종현 걱정…김하경은 남태부의 뼈 때리는 소리에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는 이소연이 회의 시간에 최명길 의견에 반박을 하고 홍종현이 걱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0일 방송된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미리(김소연)는 회의에서 직원들 앞에서 인숙(최명길)의 의견에 반대를 했다.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그러자 인숙(최명길)은 미리(김소연)를 따로 불러서 “강부장 회장님 뵙고 왔다고 보이는게 없나? 전 임원이 모인 자리에서 내가 책임질 수 없는 말을 한 것 같나?”라고 불같이 화를 냈다. 

미리(김소연)는 인숙(최명길)에게 “그 동안 숨죽여 살던 며느님이 대표로 왔으니 불안했다. 저는 이 회사에서 화장실에 비치된 비누 숫자만큼 이골이 났다. 저는 회사의 공익성에 대해 말씀드리는거다. 누구도 말씀드리지 못하는 것 같아 총대를 맸다”라고 응수했다. 

이어 미리(김소연)는 부서 직원들이 모여 수근대고 있자 “일 안하고 뭐하냐? 이게 노예 근성이다. 이 따위로 하려면 짐 싸고 나가라”고 폭언을 했다. 

태주(홍종현)는 미리(김소연)에게 “괜찮냐? 회의실에 있었던 일 얘기 들었다. 걱정이 됐다”라고 말했고 미리(김소연)는 “저녁 몇 번 먹었다고 친하다고 생각하나 본데. 한태주씨 빨리 승진하고 싶어서 아부하는게 아니라면 남 걱정하지말고 당신이나 걱정해”라고 하며 직언을 했다.

한편, 미혜(김하경)은 돌담 출판사에 새로 들어온 신간을 정리하게 됐다.

우진(기태영)은 미혜가 커터칼을 들고 책 박스를 열려고 하자 “또 다치게 칼을 왜 드냐?”라고 하며 말렸다.

이에 미혜(김하경)는 우진이 자신을 걱정한다고 생각하고 미소를 지었고 그때 우진은 “신간인데 부정타게 말이야”라고 중얼거렸다.

그러자 미혜(김하경)는 “어떻게 그렇게 말 할 수 있냐?”라고 했고 우진은 “이 책이 팔려야 강미리씨 월급이 나오는 거다”라고 답했다.

미혜(김하경)는 신간의 쓴 작가가 오자 카페의 손님인 줄 알고 “주문을 해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작가는 “저는 한번도 여기서 주문한 적이 없다”라고 말했고 그때 우진이 “작가님”라고 하며 데리고 이층으로 올라갔다.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한편, 미선(유선)은 인터넷을 통해 미리(김소연)의 친엄마 인숙( 최명길)이 미리의 회사 대표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미선(유선)은 선자(김해숙)를 볼 수 없어서 늦게 들어간다고 핑계를 댔다.

먼저 집에 퇴근한 진수(이원재)는 지난 번 장모 선자(김해숙)에게 자신의 알몸을 보이고 민망해서 마주하기 힘들어했다. 

재범(남태부)은 미혜(김하경)가 쓴 소설을 읽어보고 “너, 이거로 돌담과 계약한 거는 아니지? 이건 아니야 절대 아니야”라고 말했다.
 
그러자 미혜(김하경)는 “아니다. 그렇게 안 좋냐”라고 했고 재범은 “그래. 만약 이걸로 계약했으면 돌담에서 너를 작가가 아니라 카페에서 부려 먹으려고 한거다”라고 직언을 했다.

미혜(김하경)는 충격을 받고 이불을 뒤집어 썼고 재범은 미리(김소연)에게 “누님 미혜하고 얘기 좀 해 봐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미리(김소연)는 미혜(김하경)와 노래방에 다녀와서 “너 글쓰기 싫으면 그만둬도 된다. 너 힘들어서 죽을 것 같잖아. 그러니까 미혜야 힘든거 그만하자”라고 말했다.

한편, 태주(홍종현)는 인숙(최명길)에게 강부장에게 너무 심하게 하지마라. 알고 보면 좋은 사람이다라고 말했고 인숙은 내가 우리집에서 강부장 얘기를 왜 들어야 되냐? 다음 인사때 자를거다라고 말을 했다.

또 미혜는 미리가 사준 운동화를 신고 돌담 출판사로 와서 신간 작가가 쓴 소설을 읽고 눈물을 흘렸고 우진(기태영)영)을 도둑으로 오해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