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덤 2’ 주지훈, 이성민이 보낸 커피차 인증…영화 ‘공작’ 인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2’ 출연에 한창인 주지훈이 커피차 인증 사진을 공유해 화제다. 

최근 드라마 ‘아이템’ 후 ‘킹덤 2’에 촬영에 매진 중인 주지훈은 영화 ‘공작’에서 인연을 맺은 이성민이 보낸 커피차를 인증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9일 주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처장 동무 감사드립네다 #킹덤2 촬영중”라는 글과 함께 이성민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공작’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의 의리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분 우정 뽀에버~”, “ㅋㅋㅋ왜 이렇게 귀엽게 찍었어요?”, “킹덤 화이팅 아자자!”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2년 모델로서 먼저 얼굴을 알린 주지훈은 2004년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

주지훈 인스타그램

이후 드라마 ‘궁’의 주인공 이신 역으로 캐스팅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에서 시크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이신 역을 소화한 그는 ‘마왕’, ‘다섯손가락’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드라마와 더불어 영화 ‘간신’, ‘아수라’, ‘신과 함께’ 등 굵직한 영화에 출연하며 연일 흥행성적을 낸 그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출연한 드라마 ‘아이템’ 종영 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2’의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킹덤 2’는 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배두나, 주지훈, 류승룡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방영일은 아직 미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