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천국의 알바, 천상의 섬 거북이 지킴이-누워만 있어도 일당받는 일-등대 민박 운영-럭셔리 여행 리뷰-겨드랑이 광고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4.20 15: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즐기면서 돈 버는 천국의 알바’가 나왔다. 

20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즐기면서 돈 버는 천국의 알바’를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먹기만 하면 OK! 맛 테스터 알바'가 나왔는데 초콜릿 테스터의 근무시간은 일주일에 총 7.5시간으로 시급은 한화 16,000원이라고 했다.

이어 짭짤한 감자칩으로 유명한 회사에서 감자칩 테스터를 모집하는데 지원조건은 최소 2년 동안 해당 제품을 먹은 사람이어야 하는데 2,700만원의 연봉을 받고 1년치 과자가 무한 제공된다고 했다.

맥주에 대한 열정에 대한 1분 영상을 보내면 맥주 테스터가 될 수 있는 아르바이트도 있다고 전했다.

11위는 '보여주고 돈 번다! 겨드랑이 광고 알바'가 나왔는데 겨드랑이를 보여주면 한화 시급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민소매를 입고 겨드랑이에 광고판을 붙이고 버스나, 지하철에서 손잡이를 잡고 있으면 된다고 했다. 

10위는 '돌리고 돈 번다! 간판 돌리기 알바'가 나왔는데 간판을 돌리며 자유자재로 스킬을 선보이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사인 스피너' 광고 아르바이트였다.

샌드위치 가게에서 처음 선보인 이 사인 스피너는 광고판을 돌리며 광고를 하는데 퍼포먼스 수준에 따라 시간당 만원에서 2만원 그리고 인센티브까지 받는다고 했다. 

9위는 '핀란드 산타 우체국 알바'가 나왔는데 그것은 바로 핀란드의 산타클로스 우체국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라고 했다.

사람들이 산타에게 보낸 수 많은 편지가 있는데 많은 편지 중에서 단 4%만 산타의 소인이 찍힌 답장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우편물을 담당하는 업무라고 했다.

아르바이트 기간은 2주간인데 우체국 일은 5일이고 나머지는 체험을 하고 관광을 즐기고 받게되는 급여는 700만원이라고 했다.

8위는 놀면서 돈번다! 여행 도우미 알바가 나왔는데  영국의 부유한 가족이 3개월 동안 여행을 하면서 사진을 찍어주는 사진작가를 구했다.

급여는 3개월에1억 4000만원이라고 했고 이어  매월 180만원의 월급을 받으며 아이들과 놀아주면서 여행을 다닐 수 있는 대박 알바가 나왔다.

7위는 '동물 돌보며 돈 번다! 펫 시터 알바'가 나왔는데 그리스섬 사이로스에서 55마리의 고양이와 놀아주기만 해도 월급을 준다고 했다.

하루 4시간 일하고 한 달에 70만원을 받는데 숙식과 자동차가 지급된다고 했다. 

이어 호주에서 2주 동안 야생동물을 돌봐주고 받는 월급이 200만원이라고 전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6위는 '워터 슬라이드 테스터 알바'가 나왔는데 이 일은 워터슬라이드를 체험하고 나서 SNS에 올리는 것이라고 했다.

세계 곳곳의 수영장을 다니며 놀이기구를 평가하고 개선 방안을 올리면 되는데 6개월 동안 일을 하고 받는 급여는 한화로 1700만원이라고 했다. 

5위는 '중국 가재 껍데기 까기 알바'가 나왔는데 중국의 한 식당에 갑각류의 껍데기를 대신 까주는 알바가 나왔다.

이 아르바이트는 이틀 동안 자체 교육을 하고 실전에 투입되는데 월수입은 170만원 정도라고 했다.

4위는 '럭셔리 여행 리뷰 알바'가 나왔는데 미국의 한 크루즈 여행사에서 모집한 이 아르바이트는 10주간 알래스카 빙하등을 여행하는 것이다.

10주간 크루즈 여행을 하고 방문한 지역을 SNS 올리고 라이브 방송을 하며  3000만원을 받는다고 했다.
 
이어 '지구에서 가장 좋은 직업'이라고 불리는 이 아르바이트는 3개월 동안 뉴욕, 파리, 시드니등 세계 유명도시를 다니며 리조트를 체험하고 리뷰를 쓰면 한화 3400만원을 받는다고 했다.

3위는 '등대 민박 운영 알바'가 나왔는데 주 업무는 방 5개짜리 방에 일주일 4일만 운영되고 손님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것인데 연봉이 한화 약 1억 4000만원이라고 했다. 

자격 요견은 보트 조종면허가 있어야 하는데 외딴 점이라서 인터넷이 없다는 단점이 있다고 했다.

2위는 '누워만 있어도 일당 받는 알바'가 나왔는데 10주동안 침대에 누워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알바비는 한화 약 2천만원이라고 했다.

2~3주 동안은 자유롭게 있다가 텍사스의 NASA 비행 연구소로 가서 나머지 8주동안 기울어진 침대에서 움직이지 않고 지내야 했고 연구가 끝난 후에는 2주동안 재활 치료를 받는다고 했다.

또 1위는 '천상의 섬 거북이 지킴이 알바'가 나왔는데 그리스의 자킨토스섬은 태양의 후예에서 나온 섬으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했다.

이 섬에서 멸종위기인 붉은 바다거북의 산란과 부화를 돕는 일을 하는 일이고 아르바이트가 끝난 후에 전액 지원의 그리스 여행을 할 수 있다고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