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강예슬, “아무것도 모르고 웃고 있을 때…더 노력할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강예슬이 ‘미스트롯’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19일 강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때까진 아무것두 모르고 웃고 있었네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한 미소를 띤 강예슬 담겼다.

이어 그는 “따듯한 마음으로 응원해주신분들께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리고 싶어서 정말 열심히 준비한 무대였는데, 큰 실수로 실망스러운 무대를 보여드려서 죄송합니다”라며 “무대에서 당당하게 빛나는 #광예슬 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응원하겠습니다”, “이번 무대는 정말 좀 아쉬웠어요”, “결승까지 가길 바라요”, “근데 나이 정말 어려보이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예슬은 최근 최근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강예슬 인스타그램
강예슬 인스타그램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한해 추정 수입만 100억에 달하는 ‘100억 트롯걸’을 꿈꾸는 100인의 참가자들이 ‘오직 트로트’에 열정을 쏟으며 치열한 경합을 벌인다.

강예슬은 지난 18일 방송된 ‘미스트롯’에서 본선 3차 군부대 행사 미션에 돌입, 준결승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다. 

강예슬은 지난 2014년 그룹 윙스의 멤버로 가요계에 입문한 케이스다.

하지만 그룹 활동 당시 이름을 크게 알리지 못한 그는 지난 2017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했다. 

하지만 최종 데뷔 인원에 들지 못해 안타까움을 안겼으나 최근 ‘미스트롯’을 통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강예슬을 비롯해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양, 지원이, 개그우먼 김나희 등이 출연 중인 TV조선 ‘미스트롯’의 방송 시간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