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더 히트’ V.O.S, 해체에 대해 언급해 눈길…“항상 해체 위기에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V.O.S가 해체 위기를 겪었던 당시를 회상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셔플쇼 더 히트’에서는 홍경민, 코요태, 나윤권, V.O.S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주 방송된 1라운드는 케이윌과 휘성, 정인과 마마무가 무대를 꾸몄다.

이어 2라운드는 홍경민과 코요태, V.O.S와 나윤권이 그 열기를 이어갔다.

V.O.S의 ‘’매일매일’은 데뷔 3년 만에 그들에게 1위를 안겨준 노래다.

김신영은 그들이 1위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투표까지 했다고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V.O.S는 이 곡으로 슈퍼주니어와 함께 공동 1위를 수상했다.

당시를 회상하던 박지헌은 다시 눈물을 글썽거렸다.

이 노래가 아니면 해체를 할 뻔하지 않았냐는 물음에 박지헌은 “저희는 항상 해체 위기에 있었다”고 답했다.

KBS2 ‘뮤직셔플쇼 더 히트’ 방송 캡처
KBS2 ‘뮤직셔플쇼 더 히트’ 방송 캡처

박지헌의 솔로곡인 ‘보고 싶은 날엔’도 매시업 히트곡으로 언급됐다.

그는 “히트를 하면서 개인 활동이 많아져서 분위기가 이상해지기도 했다”고 농담을 건냈다.

하지만 박지헌은 트로트 느낌이 나는 곡을 받고 처음에는 성공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수정을 거친 끝에 음을 끄는 밴딩을 바꾸니 해결이 됐다고 한다.

홍경민은 “‘눈을 보고 말해요’가 나윤권의 섬세한 보컬이 V.O.S와 잘 맞을 것 같다”고 말하며 이어질 무대에 기대감을 높였다.

V.O.S 고른 매시업 곡은 그들만의 색을 드러낸 ‘눈을 보고 말해요’였다.

KBS2 ‘뮤직셔플쇼 더 히트’는 히트곡과 히트곡을 매시업해 '더 히트'할 곡을 탄생시키는 신개념 뮤직셔플쇼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돼 많은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뮤직셔플쇼 더 히트’는 금일 방송을 끝으로 한 시즌의 막을 내려 아쉬움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