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궁금한 이야기Y’ 파주 킹즈스쿨, E하우스의 비밀 신목사 130시간 녹취파일 ‘소변까지 마시게 해’…6명의 여자와 결혼 사기 유부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 ‘여섯 명의 여자에게 결혼 사기친 유부남’,  ‘킹즈스쿨 과 E하우스의 비밀’이 나왔다. 

19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첫 번째 이야기는 결혼 사기로 여섯 명의 여자에게 사기친 유부남의 실체를 공개했다.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박 씨의 편지 뒤에 숨겨진 그의 속마음과 실체를 추적해보고, 그 동안 결혼을 빙자해 어떤 방식으로 사기를 일삼아 왔는지 알아봤다

진희(가명)씨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힘든 시간을 보내던 어느 날 선물처럼 한 남자가 다가왔다.

강남의 아파트를 전세로 3채 가지고 있고, 고급 외제차도 4대나 있다는 그는 자신을 성공한 '자산관리사'라고 얘기했다고 한다.

하지만 그의 재산보다 진희 씨 마음을 사로 잡은 건 홀로된 그의 어머니를 돌보는 자상한 마음씨였다.

결혼해서 어머니를 모시고 살자며 그는 자신의 역삼동 3억 5천 원짜리 전셋집에 돈을 더 보태 셋이 함게 살 넓은 집을 마련하자고 제안했다.

그의 말을 믿고 대출을 받고 친구들에게 돈을 빌려 1억 7천만 원을 남자에게 줬지만, 차일 피일 결혼 날짜는 늦춰지고 있었다.

불안한 마음이 싹트던 즈음 진희 씨는 친구로부터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됐다.

자상한 남자친구라고 믿었던 그가 이미 아내와 아이가 있는 유부남이라는 사실이었다.

결국, 진희 씨는 남자 박 씨를 사기혐의로 고소하고 자신처럼 박 씨에게 결혼을 빌미로 사기를 당한 피해자가 한 둘이 아니고 6명의 여자에게 사기친 금액도 8억 5천이 넘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진희 씨를 더욱 혼란스럽게 만든 건 박 씨의 아내에게 걸려온 전화인데 그도 사기를 당한 피해자이지만 아이 아빠니 선처를 해달라는 내용이었다.

하지만 순수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아내에게 보낸 박 씨의 편지에서 묘한 문구를 발견하게 됐다.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두 번째 이야기 ‘킹즈스쿨과 E하우스의 비밀’에서는 불빛 하나 새오나오지 않는 미스터리한 집의 실체를 공개했다.

파주의 조용한 시골 마을에 들어선 높은 담장에 둘러싸인 대저택이 있었다.

감시카메라와 문지기까지 둔 삼엄한 경비의 이 곳을 주민들은 비밀의 집이라 부르기 시작했다.

영원히 드러나지 않을 것 같던 담장 안의 숨겨진 이야기는 지난해 여름, 그 곳을 탈출한 열여덟 살 소년 예찬이(가명)에 의해 세상에 드러났다.

탈출한 아이는 “왕을 키우는, 왕의 학교 킹즈스쿨, 근데 제가 볼때는 킹즈스쿨이 아니고 구타스쿨이었다”라고 증언했다.

킹즈스쿨이라는 그 곳에서 예찬이(가명)는 끔찍한 학대와 폭력에 시달렸다고 했다.

구타는 물론 사람들 앞에서 벌거벗겨 짐승처럼 바닥에 기어 다니게하고 8일 동안 먹을 것도 주지 않고 굶기기까지 했다고 폭로했다.

이런 폭행과 학대를 일삼은 이는 이 학교의 설립자인 '신 목사'라는 주장이다. 

그런데 구타와 학대의 이유가 아이가 음한한 생각을 해서 주변 사람들이 아프거나, 집기, 기계들이 망가진다는 것이 폭행의 이유라고 했다.

'킹즈스쿨'은 신 목사가 교주로 있는 종교시설 신도들의 자녀만이 들어갈 수 있는 곳으로, 폭행과 학대는 아이들뿐만이 아니라 신도들 모두가 겪고 있는 일이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여성 신도들의 경우 자궁 안에 있는 악을 물리친다며 아랫배를 때리기까지 했다.

음성파일에서 들리는 신 목사의 설교에서는 “여자들 자궁이 더러우면 그 집안의 재정이 채워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 여자 자궁 사역, 제가 자궁을 치죠. 그 자궁 안에 있는 악을 파쇄하기 위해서 치죠”라고 말했다.

심지어 자식들 앞에서 부모들이 자신들의 음란함을 고백하게 하고, 자식들이 부모를 비난하게까지 만든다고 했고 자신의 소변을 마시게 했다. 

또 전문가에 따르면 “자신이 따르게 세뇌시키고 통제하기 위해서 첫 번째로 분리와 고립을 한 것 같다”고 하면서 놀라움을 줬다. 

SBS‘궁금한 이야기Y’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