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지민 다이어트’ 핑거루트 효능은?, 염증 억제에도 효과적…근육 손실도 막아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핑거루트’ 효능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방송된 ‘알짜왕’에서는 핑거루트의 효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핑거루트는 판두라틴의 성분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판두라틴은 체내에 들어온 영양분의 용도를 결정하는 AMPK 효소를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AMPK효소란 일정 시간 이상 운동했을 때 지방을 연소시키는 생체 운동 스위치로 알려졌다.

이를 통해 지방 형성 감소 및 생성된 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또한 핑거루트는 다이어트 시 뒤따르는 체력저하, 근육량 손실 등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다.

이어 핑거루트는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염증 억제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잘못된 생활습관, 비만, 미세먼지 등의 원인으로 염증이 생성될 수 있는 현대인들.

‘알짜왕’ 캡처

이때 핑거루트 속 판두라틴은 염증 유발인자의 활성을 억제해 비만으로 인한 염증 유발을 억제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핑거루트’는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결로 알려져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다이어트를 선언한 후 30kg 감량에 성공한 홍지민은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핑거루트’라고 설명했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핑거루트의 부작용으로는 속쓰림 등이 있다.

‘알짜왕’은 세상에 떠도는 많고 많은 정보 중 엄선된 알짜 정보만을 선별해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JT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