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J CGV, ‘어벤져스:엔드게임’ 예매티켓 재판매 공지…CJ ONE 아이디 탈퇴 및 예매취소 불이익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4.19 15: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CJ CGV가 ‘어벤져스:엔드게임’ 예매티켓 재판매에 대해 공지했다.

16일 CGV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기타]] 예매티켓 재판매 관련 공지’ 공고를 게재했다.

CGV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과 함께 온라인 거래 사이트를 통한 예매 티켓 재판매를 인지했다.

이에 재판매 사기 등의 각종 피해사례가 발생할 수 있어 고객들의 피해가 우려된다고 밝혔다.

이에 CGV 측은 예매 티켓 재판매자로 확인될 경우 CJ ONE 아이디 사용 제한, 강제 탈퇴 및 예매내역 취소 등 관련 조치를 취한다고 밝혔다.

또한 재판매자로부터 해당 티켓을 구매한 경우 관람이 제한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GV 홈페이지

현재 CGV를 포함한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은 ‘어벤져스:엔드게임’ 예매와 관련해 전쟁을 겪고 있다.

전타임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예매창 오픈 당시 홈페이지 서버를 터트려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어벤져스 : 엔드게임’는 24일 개봉하며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다음 이야기로 알려졌다. 

이번 영화에서는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선 어벤져스 멤버들의 운명이 걸린 싸움을 그려낼 예정이다.

최근 제레미 레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브리 라슨 등이 내한해 이목을 끈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