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 개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폭발적인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이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다. 

브랜뉴뮤직은 19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박우진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도심 속 건물 옥상에서 나른하게 휴식을 취하던 영상 속 박우진은 갑자기 나타난 물병 속 열쇠와 정체 모를 남성의 등장에 감정의 변화를 느낀다.

이후 그는 의문의 문을 향해 전력 질주하는 연기를 선보이며 뛰어난 감정 표현은 물론 특유의 강렬한 남성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은 “문을 향해 단순히 호기심을 가졌던 멤버들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인해 감정의 변화를 겪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서 비로소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까지 공개된 이대휘, 김동현, 박우진을 비롯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나머지 멤버들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어지는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 개인 트레일러 영상 캡처

AB6IX의 그룹명은 5명의 멤버와 팬덤이 합쳐져 비로소 완전해지는 브랜뉴보이즈의 절대적 완전체를 의미하는‘ABSOLUTE SIX’와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5명의 멤버와 팬덤의 초월적 결합을 의미하는 ‘ABOVE BRANDNEW SIX’의 약자로 만들어졌다. 

앞서 지난달 29일 브랜뉴뮤직이 SNS에 공개한 모션로고 영상 역시 이를 증명하듯 각기 다른 네 가지 컬러의 작은 빛이 모여 두 개의 작은 원이 되었다가 이내 합쳐지며 또 다시 하나의 원이 되는 과정을 담았다. 

이는 MXM으로 활동한 임영민, 김동현과 워너원으로 활동한 박우진, 이대휘를 연상케 하는 부분. 이후 새로운 또 하나의 작은 빛이 등장해 더해지면서 완벽하게 하나가 된 커다란 원이 되는 모습이 또 한 명의 최종 멤버 합류를 형상화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이어 5일에는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최종 멤버로 합류한 전웅의 티저 사진을 공개해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전웅은 흡입력 있는 매력적인 보컬톤과 화려한 춤 실력은 물론 일본어에도 능통한 다재다능한 멤버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5명으로 구성된 AB6IX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완전체 데뷔 스토리를 담은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바로 어제 성공적인 리얼리티 첫 방송을 마치고 오는 5월로 예정된 정식 데뷔 일정에 박차를 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