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원주 며느리 김해현, “남편 사주에 아들 없어서 셋째 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속풀이쇼 동치미’에 전원주 며느리 김해현이 동서가 여우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 김해현은 호랑이 시어머니 전원주와 동서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MBN ‘동치미’ 방송캡쳐

김해현은 “자꾸 어머니를 안좋게 몰아가는 것 같아서 죄송한데 저희 어머니가 호랑이 시어머니인건 전 국민이 다 아시는것 같다”며 “어쩔때 음식을 해가면 ‘밥이 되네, 간이 안맞다’ 이렇게 말씀을 하신다. 어떤 날은 남편 옷을 입혀서 시댁에 가면 어머니가 그 옷이 못마땅하신지 미리 사둔 옷으로 갈아입히신다.그래서 저는 아버님이 계신데도 이런데 아버님이 돌아가시면 내가 이걸 어떻게 감당해야할까 고민도 많고 걱정도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아버님 돌아가신지 6년쯤 됐는데 오히려 어머님이 아들에 대해서 많이 마음을 비우고 내려두시니까 어머니에게 다가가기 편해졌다”라며 “사실 시어머니보다 어려운 분이 손윗동서인 형님이다”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결혼 초부터 형님과 묘한 신경전이 있던 김해현은 결혼 전 명절 때 예비 시댁을 방문했었을 당시의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저는 예비 며느리 신분이니까 가도 그만이고 안가도 그만인데 조금 늦었었다.그런데 형님이 ‘왜 이렇게 늦게 왔냐’며 저를 확 잡았다. 그래서 시어머니도 만만치않은데 형님도 만만치않구나”라고 생각했다며 형님과의 갈등이 심해진 건 아이가 생긴 후였다고.

형님하고 결혼을 비슷하게 해서 똑같이 딸을 첫째로 낳은 김해현은 “어머님이 사실 유교적인 집안이라 손자를 바랐다. 둘째에 대한 부담이 있고 왠지 아들을 낳아햐 한다는 압박감도 있었다.그러던 와중에 둘째를 제가 먼저 임신하고 출산 예정일이 가까워지는데 형님이 매일 전화해서 성별을 물어보셨다”라며 부담스러웠던 심경을 밝혔다. 

그렇게 김해현은 둘째도 딸을 낳고 형님은 아들을 낳게 됐는데 시어머니는 속상한 나머지 김해현의 둘째 손녀를 남처럼 외면하는 모습에 섭섭했다고 고백했다. 

그래서 철학관을 찾은 김해현은 남편 사주에 아들이 하나도 없다는 말을 듣고 깔끔하게 포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극복하고 형님하고 관계도 좋고 어머니하고도 좋아졌는데 그런거가 형님이다보니 동서간의 묘한 갈등이라거나 경쟁 구도가 있다. 지금은 가족이니까 배려하고 동지 의식으로 잘 지내고 있다”고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