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 이수정, 서재원과 나이 잊은 상큼美…‘이의진과 재회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썸바디’에 출연했던 이수정과 이의진이 재회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Mnet ‘썸바디’에서 인연을 맺었던 이수정과 이의진이 최근 네이버 TV에서 공개된 동아TV 뷰티 예능 ‘샵에서 만나’에서 MC와 게스트로 재회 소식을 전한 것.

이와 함께 이수정의 근황 역시 눈길을 끈다.

최근 이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가 너무길어서(왜케 빨리자람) 짤라야지야지 하다가 드뎌 예약하고 갔다!! 썸바디 찍기 전날가서 자르고 ㅋㅋ 오늘 !! 오랜만이다 머리 자를 때마다 맘에든댜~ #두피 스케일링도 받았댱 시원쓰~^^ 룰루랄라 사진찍으면서 나오는데 누가 언니!!!!!이러길래 돌아보니까 재워니가 ㅋㅋㅋㅋㅋ
본인 카톡 이모티콘처럼 달려왔다ㅋㅋㅋㅋ 귀여워ㅜㅠ 종종 보기로 했었지만 ㅋㅋ넘나 반가워서 카페로 델꼬와 수다떨었당 재미졌다 ㅋㅋㅋㅋ 우연히 만나는사람 왜케많앙ㅋㅋ”라는 글과 함께 ‘썸바디’에 함께 출연한 서재원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지속되는 인연이 흐뭇함을 더했다.

이수정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분 다 넘 아름다우세요”, “수정 언니 의진 오빠랑 진심 잘 어울림”, “꽃미모 뿜뿜이네요. 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수정은 ‘썸바디’ 출연 당시 통통튀고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최종회에서 빅플로 이의진과 최종 커플을 맺는데 성공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최근 톱스타뉴스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의진은 이수정과의 사이에 대해 묻자 친한 친구 사이로 남았다고 밝혀 두 사람의 인연을 응원하던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 두 사람이 최근 동아TV 뷰티 예능 ‘샵에서 만나’에 게스트와 MC로 재회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것. 이날 이의진은 이수정에게 “훨씬 예뻐진 것 같다”라며 칭찬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의진은 이날 이수정을 계속 뚫어지게 바라봐 MC와 패널들은 둘 사이를 계속 의심해 이의진과 이수정을 난감케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수정-이의진의 재회가 그려진 동아 TV ‘샵에서 만나’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