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핫샷 노태현, 뮤지컬 메피스토 캐스팅…젊은 메피스토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노태현이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한다.


노태현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핫샷의 멤버 노태현이 오는 5월 공연예정이 뮤지컬 메피스토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2018년 DIMF 공식초청 개막작 뮤지컬 메피스토는 소설 파우스트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이미 체코에서 한 번 각색되어 호평을 받았던 본 작품을 국내 대중의 정서에 맞게 각색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노태현 / 메이커스
노태현 / 메이커스
노태현 공식 트위터
노태현 공식 트위터

인간이면 누구나 한번씩 꿈꾸는 욕망을 다소 무겁고 어둡게 표현했던 원작 대신 배우의 격렬한 움직임과 감성의 목소리에 웅장한 무대와 화려한 의상을 더 해 압도적인 볼거리로 흥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노태현은 뮤지컬 메피스토에서 인피니트의 남우현, VIXX의 켄, 사우스클럽의 남태현과 함께 신과 내기를 하는 악마 메피스토 역에 캐스팅 됐다.

노태현은 “첫 뮤지컬이라 많이 긴장되지만 새로운 도전이니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공연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메피스토는 ‘아이언마스크’, ‘여명의 눈동자’에서 호흡을 맞췄던 노우성 연출과 김성수 음악감독 등을 필두로 국내 최고의 주요 스태프들이 함께 해 기대되는 작품이다.

공연은 5월 25일부터 7월 28일까지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펼쳐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