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씨더맥스 이수, ‘닥터 프리즈너’ OST 참여로 눈길…프리즈너의 뜻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엠씨더맥스 이수가 ‘닥터 프리즈너’ OST에 참여했다.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가창한 KBS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네 번째 OST ‘태양에 녹여’가 18일 오후 6시 공개됐다.

‘태양에 녹여’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의 OST ‘Goodbye’를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최한솔, 한경수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도너츠뮤직앤

또한 ‘닥터프리즈너’의 전반적인 음악을 담당하는 박세준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쳐지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로 앞서 ‘우혜미’, ‘후디(Hoody)’, ‘필(Fil)’ 등 특색 있는 아티스트들이 OST 주자로 참여하고 있다.

‘태양에 녹여’를 유통하는 신규 유통사 ‘AMP by Vezt(앰프바이베스트)’는 국내외 음원 유통 및 퍼블리싱, 공연기획 및 제작, 음원 저작권 관리, 글로벌 콘텐츠 제공 등 종합적인 콘텐츠를 담당하고 있다.

큰 인기 덕에 총 몇 부작인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 총 40부작 드라마인 이 드라마의 이름(프리즈너)은 재소자, 죄수, 포로를 뜻한다.

수목드라마 KBS2 ‘닥터 프리즈너’의 방송시간은 매주 수, 목 밤 10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주간 '미스트롯3' 인기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