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해피투게더4’ 김해숙, 숨쉬기와 먹는것이 체력관리 비법…“맛 없으면 짜쯩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김해숙이 자신의 체력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18일 KBS2 ‘해피투게더4’에는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김해숙-김소연-유선, 김하경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해숙은 ‘해피투게더4’이라며 신기하다고 했다. 스페셜 엠씨로 출연한 SF9 로운이 김해숙에게 어떻게 체력 관리를 하냐고 물었다.

이에 김해숙은 “많은 분들이 물어본다. 머 먹냐”라고 말하며 “전 솔직히 제가 하는 운동은 숨 쉬는 거, 먹는 것밖에 없다. 스트레스받는 게 싫다. 쉽게 이야기하면 막산다”라고 말했다. 이말 을 들은 유재석은 인간미가 넘친다고 했다.

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이어서 조세호가 봄맞이 추천하는 음식은 무엇이냐고 물었다. 김해숙은 “일단 촬영장 근처에 맛집을 찾는다. 촬영 자체가 힘들기 때문에 맛없으면 짜쯩나요”라고 답하자 전현무가 자신과 똑같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조세호가 평양냉면을 좋아하냐고 물었고 김해숙은 “평양냉면 싫어해요. 너무 맛있다고 해서 몇 번 도전했는데, 이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고 웃으면서 말했다. 더불어 “싸 먹는 것도 싫어해요”라고 덧붙였다.

김해숙은 현재 KBS2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세 명의 딸을 둔 박선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안방을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