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내일은 미스트롯’ 송가인, 트롯여친 군부대미션 1등 이끌어…트로트가수 지원이도 이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내일은 미스트롯’ 송가인이 일을 냈다.

18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는 미스뽕뽕사단의 에이스인 트로트가수 지원이의 무대, 그리고 준결승전 미션이 공개됐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은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100억 트롯걸을 뽑는 국내 최초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방송 캡처

지난주 시청률 11.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돌파, 다시 한 번 ‘종편 예능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다. 더욱이 방송 7주 만에 쟁쟁한 프로그램들을 제치고 ‘비 드라마 화제성 1위’를 달성하는가 하면, 참가자 송가인은 ‘비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하는 등 역대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회에 무대가 공개되지 않은 미스뽕뽕사단의 에이스 트로트가수 지원이가 출동했다. 그는 ‘불티’와 ‘찻잔’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다른 참가자들로부터도 “팀의 에이스 이상으로 미스트롯 전체 에이스”라는 평가를 받은 트로트가수 지원이. 그는 시작부터 공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쳐 군장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만 마지막 무대에서는 진성이 아닌 가성으로 고음을 처리해 아쉬움을 샀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방송 캡처

트로트가수 지원이의 무대 이후 최종결과가 공개됐다. 공개결과 1등 팀인 되지가 3위로 추락했다. 이에 되지팀 에이스인 김나희는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공개된 순위에서는 P.X가 2위로 올라왔다. 이에 P.X팀 에이스인 정다경은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5위는 4공주와 포상휴가, 4위는 미스뽕뽕사단, 1위는 트롯여친이 차지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탈락이 유력했던 트롯여친이었지만 송가인의 맹활약으로 1등에 올랐다..

이에 트롯여친팀 송가인, 숙행, 하유비, 김희진은 자동으로 준결승전에 전원 진출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의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