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요기요, 치킨 7,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최대 10,000원 할인되는 브랜드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요기요가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요기요에서는 치킨 카테고리 할인 쿠폰 7,0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받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함에 자동 지급된다.

또한 최대 1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브랜드도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bbq, 멕시카나는 3,000원 추가 할인돼 총 1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브랜드다.

호식이두마리치킨, 멕시칸치킨, 디디치킨은 2,000원 추가 할인된다.

요기요 홈페이지 캡처
요기요 홈페이지 캡처

주문 후 결제 시 스마일페이를 사용하면 2,000원 자동 할인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는 15,000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본 이벤트의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는 요기요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치킨 카테고리’내 요기서 결제 가능 음식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10,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지정된 일시에 한해 사용해야 한다.

슈퍼레드위크, 결제사 할인 등과 중복 할인 가능하나, 이벤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각 이벤트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야 한다.

스마일페이 2,000원 할인의 경우 요기요 앱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스마일페이 ID당 1회, 15,000원 이상 결제에 한하여 자동 적용된다.

본 이벤트는 당사 또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혹은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