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남♥’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 훈련 중 근황 전해…“결혼 앞두고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빙속여제’ 이상화가 근황을 전했다.

이상화는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 right back! #justdoit”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화는 헬스장서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몸을 만드는 듯한 그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항상 건강하세용”, “기다릴게용~!! 갓상화 화이링”, “무릎 조심해서 운동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상화 인스타그램
이상화 인스타그램

절친으로 알려진 쇼트트랙의 곽윤기 선수는 “그냥해~”라는 반응을 보였다.

1989년생으로 만 30세인 이상화는 2005/2006시즌 만 16세의 나이로 세계 선수권 500m 3위에 오르면서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과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서 스피드 스케이팅 500m 금메달을 연달아 수상하며 2연패에 성공하기도 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서 3연패에 도전했지만, 아쉽게 절친한 사이인 일본의 고다이라 나오에 밀려 은메달에 만족해야 했다.

그는 지난 3월 2살 연상인 힙합그룹 M.I.B 보컬 출신 트로트 가수 강남과의 열애로 화제가 됐다.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현재 각자의 위치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