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김형석, 교복도 완벽 소화하는 동안 미남…‘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에 출연하는 김형석이 근황을 전했다.

김형석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브이를 그린 채 밝게 웃고 있는 김형석이 담겼다.

교복을 입은 그의 모습인 20대 후반이라는 나이를 믿을 수 없는 동안 외모를 랑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동안이다”, “어떻게 이 나이에 교복이 어울리죠?”, “팬이에요~~~”, “연플리 빨리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형석은 지난해 1월 처음 공개된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이하 ‘연플리’) 시즌1’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연플리’는 짧게는 5분 길게는 10분을 넘어가는 영상 클립 속에 대학생들의 현실적인 우정과 사랑을 담은 웹드라마다.

김형석 인스타그램
김형석 인스타그램

시즌1부터 3까지 ‘연플리’와 함께한 김형석은 시즌4에도 출연을 확정,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지난 10일 연플리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시즌4 캐스팅으로 배우 정신혜(정지원)와 김형석(이현승), 박정우(강윤), 이유진(한재인), 배현성(박하늘), 박시안(정푸름), 민효원(김도영), 임휘진(곽준모), 최희승(김민우)가 확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시즌3에서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던 박정우(강윤)의 재합류로, ‘윤·재인’ 커플의 관계 변화에 대한 기대가 높다.

앞서 연플리는 웹드라마 최초 시즌3까지 제작될 만큼 숱한 화제를 모으며 누적 조회수 4억 뷰 기록 등을 세운 적이 있다.

시즌4는 졸업과 군입대를 앞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룬다. 

영원할 것만 같았던 대학생활의 막바지에 접어든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 전역 후 학교로 돌아온 강윤과 새로운 만남을 갖는 캐릭터들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도 시청 포인트다.

한편,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오는 6월 22일(토)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페이스북,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