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이커 쇼츠 vs 와이드 팬츠, 짧거나 혹은 넓거나…실패 없는 스타일링 방법은 과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실용적이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패션업계 트렌드에 따라 짧은 기장의 ‘바이커 쇼츠’와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가 유행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조금은 생소한 바이커 쇼츠와 자칫하면 난해할 수 있는 와이드 팬츠를 실패 없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 지금 바로 여기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았다면 주목하시길.

 

새로운 트렌드의 탄생 ‘바이커 쇼츠’

사이클 선수들이 착용할 것 같은 바이커 쇼츠는 해외 유명 컬렉션과 스트리트 패션에 다수 등장하며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레깅스 스타일에 3부와 5부의 짧은 기장으로 구성된 바이커 쇼츠는 아노락이나 윈드브레이커처럼 스포티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활동성이 뛰어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어글리 슈즈나 삭스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트렌디함을 강조할 수 있다. 타이트한 핏의 바이커 쇼츠가 부담스럽다면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자켓을 걸치거나, 화려한 컬러감의 상의를 착용해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런웨이컷 - 비욘드클로젯, 투타임즈유, MLB

계속되는 레트로 트렌드에 점점 넓어지는 ‘와이드 팬츠’

몇 해째 계속되고 있는 레트로 트렌드의 영향으로 와이드 팬츠의 유행은 계속될 전망이다. 올해는 이전보다 더욱 과감한 컬러와 넓어진 통의 와이드 팬츠, 그리고 더 나아가 발목과 허리에 밴드가 들어가 있는 조거 팬츠가 급부상하고 있다. 와이드 팬츠는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으로 상의나 슈즈, 액세서리에 따라서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포멀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스포티한 조거 팬츠는 자칫하면 트레이닝 팬츠처럼 보일 수 있으니 자켓이나 셔츠를 함께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믹스 매치 룩을 완성해보자. 

런웨이컷-비욘드클로젯,무크
런웨이컷 - 비욘드클로젯, 무크

올 봄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제안이 생활 속 신선한 활력이 되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