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니모리, 몬스타엑스와 환상의 케미 눈길…몬베베 위한 추천아이템은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토니모리와 몬스타엑스가 ‘환상적인 케미(chemistry)’를 드러내고 있어 화제다. 

2018년 10월 토니모리 모델로 전격 발탁된 몬스타엑스. 이들은 계약조항이 아님에도 불구, 토니모리 제품을 직접 써보고 홍보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토니모리의 평이다. 이들은 오프라인으로 팬들을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는 물론 트위터와 라이브채널을 통해서도 팬들에게 토니모리 제품을 직접 써본 후기를 공유하며 자발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민혁은 최근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V LIVE)’ 몬스타엑스 컴백쇼에서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민혁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을 쓰고 있다”며 “요새 피부가 좋아져 음악방송을 “쌩얼로 할까 생각 중”이라며 웃다. 타 멤버들은 그에 “최근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더라”며 최신 정보를 언급하며 응수했다.

좌 : V LIVE 몬스타엑스 컴백쇼 캡처 / 우: 몬스타엑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좌 : V LIVE 몬스타엑스 컴백쇼 캡처 / 우: 몬스타엑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몬스타엑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실제로 몬스타엑스는 평소에 토니모리 제품을 쓴다는 사실을 인터뷰에서도 밝힐 정도로 적극적으로 애정을 드러내왔다. 셔누는 팬사인회에 찾아온 팬과 대화를 나누던 중 토니모리 틴트를 발랐는지 묻는 팬에게 웃으며 맞다고 대답하여 이목을 끈 바 있다. 멤버 아이엠은 스케쥴을 마치고 숙소로 향하는 밴 안에서 토니모리 마스크 시트를 붙인 채로 팬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꿀피부’로 소문난 민혁과 주헌도 토니모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회자되기도 했다.

이와 같은 행보에 대해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에서 별도의 요청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제품을 자주 사용하며 진심 어린 리뷰를 남겨주는 적극적인 모습에 브랜드로서는 무척 감사하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월 토니모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후 제품 CF와 화보, 팬사인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토니모리는 몬스타엑스 멤버에게 신제품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쵺’ 광고 영상 속 제품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도 아낌없이 후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